Wednesday, April 20, 2005

포드캐스트 (Podcast) 전용 스킨 - 4가지색

Podcast skin은 iPod로 방송한다는 이미지를 최대한 살려서 디자인하려했구요.
나름데로 예쁘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포드캐스팅을 하시려는 분들께 좋은 스킨이 되길 바랍니다.


TT ver 0.951 버전에서 만들었구요. 이하 버전에서는 미확인--;
스킨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면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되구요.
재배포 안되고 skin by & powered by 조그만 링크는 지우지 말아주세요.

4가지색 중에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세요~~

PINK
SKY
GREEN
GRAY

Labels: ,

7 Comments:

Anonymous 자유 said...

애플, 맥 느낌이 나는 태터 툴즈 스킨을 찾다가 결국 Podcast 회색 스킨을 적용했습니다.

저는 맥 OS X Tiger에서 Safari 라는 웹브라우져로 보는데, 오른쪽 메뉴 정렬이 깨지더군요. 트랙백과 코멘트란의 이미지는 오른쪽으로 밀리고, 글은 두 줄 정도로 변해서 왼쪽으로 밀립니다. 이걸 해결해 주실 수 있나요?



태터 툴즈만 겨우 설치하여 사용하는터라, 이런 프로그래밍의 F자도 몰라서 부탁드립니다. 더 염치없는 말씀을 드리자면 Mac OS X 느낌이 나는 스킨도 만들어주시면 좋겠네요. http://www.apple.com/macosx/ 에서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초면에 너무 이것저것 많이 원해서 죄송하구요, 스킨 잘 쓰겠습니다. ^^

9:42 AM  
Anonymous podcast said...

맥에서 사용해보지 않아서...

맥사용자들에게 죄송하군요.

시간날때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Mac OS X 스탈의 스킨을 꼭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7:56 PM  
Anonymous wish said...

안녕하세요? 스킨이 너무 예뻐서 찾아오게 됐습니다.

방송을 하려는 사람은 아니지만 ...

그래서! 아이콘 등을 좀 수정해서 사용해도 되겠습니까?

8:53 AM  
Anonymous podcast said...

/wish 네 수정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출처표시해주시면 감사하구요^^~

10:23 PM  
Anonymous 자유 said...

허접한 실력이지만 직접 podcast님의 스킨을 Mac OS X 스타일로 바꾸어보는 중입니다. 제 블로그에 바로바로 사용 중이구요... SKIN by J.HEE 는 그대로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대로 둘 생각입니다. ^^ 'modified by 자유' 정도만 추가할 생각이구요.



언제 완성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완성이 되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6:47 AM  
Anonymous podcast said...

정말 멋진데요. 자유님~

8:54 PM  
Anonymous 청연의꿈 said...

후배부탁으로 이 스킨을 좀 바꿔서 스킨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문제가 하나 있네요..

익스에서는 관계가 없지만...

파폭에서는 문장이 길어지면 자동 줄바꿈이 안되고

테이블이 깨져버립니다...

어디를 어떻게 손봐야 하는지요..

5:31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