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20, 2008

flickr의 사진을 iPhone으로 옮겨주는 flickr2iPho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flickriPhone 연동 어플리케이션으로 지정된 그룹을 iPhone으로 옮길 수 있다.
아직 한국에는 아이폰이 나오지 않아 사용하기 힘들겠지만 아이폰이 나오는 그날을 위해 기억해두면 좋을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lickr2iPhone

flickr2iPhone allows you to export your flickr.com sets to your iPhone in 2 steps : signup and then export your sets !

Labels: , , ,

3 Comments:

Anonymous J.Parker said...

iPhone으로 사진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볼수 있는 기능인것 같은데요? 깔끔하게 보여주는 iPhone & iPod Touch용 같습니다.

iPod Touch로도 볼수 있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입후 Set를 추가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거쳐한다는게 단점이네요.

9:12 PM  
Anonymous 나루터 said...

@J.Parker - 2008/01/21 14:12
볼수 있는 기능이군요. 옮기는 기능으로 잘못 알았네요.

아이팟터치도 된다고 하니 아이팟터치를 더 사고 싶네요~



테스트 한 화면이 있으시면 캡처화면이라도 보고 싶네요^^

J.Parker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57 AM  
Anonymous J.Parker said...

@나루터 - 2008/01/21 20:57
넵 감사합니다. 나루터님께서도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테스트 화면이라는게 위 샘플링 사진처럼 같습니다.

직접 웹브라우저로 http://iphone.flickr2iphone.com 들어가셔서 sets by user로 들어가시면 등록한 각 유저들의 사진 모음을 볼수 있네요. 터치에서 구동은 동일합니다.

3:59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