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17, 2005

Vivaldi Partners와 Forbes의 브랜드 가치의 조사

마케팅 컨설팅 회사 Vivaldi Partners와 Forbes의 브랜드 가치 조사에 의하면 브랜드 가치가 4년전에 비해 가장 성장한 것은 38% 증가한 Apple인 것을 알 수 있다.
2위는 휴대단말기 Blackberry, 아래로 Google, Amazon, Yahoo!, eBay 순으로 디지털 시대를 느끼게 한다.

랭킹과 브랜드 가치 증가는 다음 순서대로
1. Apple38%
2. Blackberry36%
3. Google 36%
4. Amazon35%
5. Yahoo!33%
6. eBay31%
7. Red Bull31%
8. Starbucks24%
9. Pixar23%
10. Coach22%

출처:
BrandRepublic: Apple tops list of fastest growing brands as digital overtakes traditional

Labels: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