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ldi Partners와 Forbes의 브랜드 가치의 조사
마케팅 컨설팅 회사 Vivaldi Partners와 Forbes의 브랜드 가치 조사에 의하면 브랜드 가치가 4년전에 비해 가장 성장한 것은 38% 증가한 Apple인 것을 알 수 있다.
2위는 휴대단말기 Blackberry, 아래로 Google, Amazon, Yahoo!, eBay 순으로 디지털 시대를 느끼게 한다.
랭킹과 브랜드 가치 증가는 다음 순서대로
1. Apple38%
2. Blackberry36%
3. Google 36%
4. Amazon35%
5. Yahoo!33%
6. eBay31%
7. Red Bull31%
8. Starbucks24%
9. Pixar23%
10. Coach22%
출처:
BrandRepublic: Apple tops list of fastest growing brands as digital overtakes traditional
2위는 휴대단말기 Blackberry, 아래로 Google, Amazon, Yahoo!, eBay 순으로 디지털 시대를 느끼게 한다.
랭킹과 브랜드 가치 증가는 다음 순서대로
1. Apple38%
2. Blackberry36%
3. Google 36%
4. Amazon35%
5. Yahoo!33%
6. eBay31%
7. Red Bull31%
8. Starbucks24%
9. Pixar23%
10. Coach22%
출처:
BrandRepublic: Apple tops list of fastest growing brands as digital overtakes traditional
Labels: memo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