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05

팟캐스트 사용자 5년후면 5600만명

신개념 음악방송으로 각광받고 있는 팟캐스트 청취자수가 수년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체기사 전자신문

7월 11일자


전자신문이나 inews24나 해외 쪽 기사가 조금씩 느리네요.

기사의 생명은 신속성과 정확성인데... 해외기사는 신속성 면이 조금 딸리는듯

Labels: ,

3 Comments:

Anonymous 와니 said...

확실히 포드캐스팅은 뭔가 새로운것들을 많이 이룰것 같다는..

참 배포하신 스킨 잘 개조해서 제 스킨으로 쓰고 있답니다.



조만간 포드캐스팅도 재개할 생각이네요 ^^

12:16 AM  
Anonymous podcast said...

그렇네요. 팟캐스팅의 활성화를 위해 뭔가를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킨이 더 예쁘게 만들어 졌네요^^



와니님의 신나는 포드캐스팅의 빠른 재개가 기다려지네요^^

4:43 AM  
Anonymous fat labia lips said...

중대한 축하!경이롭 위치 위치!

12:30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