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7, 2005

포드캐스팅 성인프로 인기(18금)

News Week의 사이트에서 Podcasting: Talking Dirty on Your iPod라고 하는 타이틀의 기사가 나왔다.
iTunes의 메인 포드캐스팅에 성인인 프로그램이 증가하고 있고 인기가 있다고 하는 내용이다.

포드캐스트의 검색사이트 podcastdirectory.com의 운영자 Andrew Leyden은 테크놀로지는 무엇보다 섹스산업과 관련된 방법으로 발전한다 라고 말했다.

검색 사이트 podcast.net 에서도 입력되는 키워드로 두번째에 많은 것은 포르노이다.

podcastdirectory.com 사이트에서 상위 20위 프로 중 6개가 성인 전용 프로이다.

애플의 iTunesMusicStore 에서Open Source Sex 11위로 약진하고 있다.
PodPorn, SexGeeks 등 성관련 프로그램은 음란(?)하기도 하고 교육적이기도 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빠르게 퍼지고 있다.

관련 사이트
PodPorn
SexGeeks


관련 기사
Podcasting: Talking Dirty on Your iPod



현재는 성인용이 있는지 시험삼아 검색하고 있는 사람이 지금은 많은 것 같다.
국내의 성인 사이트들이 성인용 포드캐스팅을 상업적으로 하게 될 경우 조만간 포드캐스팅도 음란물 필터링이 필요하게 될것 같다.

인터넷의 기술발전과 활성화에서도 성인 사이트가 한몫을 한것처럼 Podcasting의 활성화에도 한몫을 할런지 지켜봐야 할것이다.

Labels: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