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25, 2007

제5회 블로그 포럼 : 동영상 후기 #1

10 Comments:

Anonymous 헤밍웨이 said...

훼밍웨이입니다. 항상 수고 하시네요. 제블로그에도 퍼가기를 해서 올리려 했는데 퍼가기가 안되네요. 혹시 원본을 주실 수 있으신지요?

8:32 PM  
Anonymous 나루터 said...

@헤밍웨이 - 2007/04/26 12:32
파일 계정에 업로드 되는대로 원본 보내드리로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이 좀 커서요^^

퍼가기 기능 켜는 옵션이 없네요. 귀찮아서 그냥 올리는데......

9:04 PM  
Anonymous [혜민아빠]책과 사진 사랑 said...

trackback from: 제5회 블로그 포럼 후기 '블로거를 살찌우는 책 읽기는?'
4월 25일 저녁 7시 부터 서울에서 제 5회 블로그 포럼 행사를 개최했습니다.주제는 '블로거를 살찌우는 책 읽기는?' 이며 블로그 포럼에 참석 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선정해 드린 몇권의 책 중에 한권 이상을 읽고 오셔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신청분들중에는 2~3권 정도 읽고 오신 분들도 있었다.전반적으로 책을 좋아 하시고 책을 통해서 블로그에도 포스트를 하는 분들이 많았으며 남다른 책사랑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참석..

11:01 PM  
Anonymous 風林火山 said...

trackback from: 블로그 포럼 후기
< 블로그 포럼 시작 전 >늦는 것보다 일찍 도착하는 게 낫다 싶어 일찍 출발했더니(초행길이라) 6시 30분에 도착했다. 쥬니캡님의 안내로 6층 회의실에 도착하여 가방 내려놓고 밥먹으러 나갔다가 7시경에 다시 돌아와 명찰 적어서 걸고 인사를 나누었다. 내 자리 오른쪽에 꼬날님 앉아계신다. 태터캠프 후기에 담에 보면 먼저 아는 척 한다더니만 아는 척 안 한다. 우이쒸~ 내가 무섭나? ^^전영지 기자님이 가져온 초콜렛(개인적으로 초콜렛 무지하..

1:58 AM  
Anonymous 나에게 있어.. said...

trackback from: 5회 블로그 포럼 후기를 써야 되는데
사실 아무 생각이 안나네요. ^^ 갑자기 오늘 하루가 굉장히 무기력 하다고 할까? 이번 주는 다른 때와 다르게 여유가 없어서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준비를 많이 못했어요. 처음 생각은 책 3권을 읽고 가야지 했는데, 결국은 한 권도 다 못 읽고 갔습니다. 풍림화산님의 포럼 후기 에 언급이 되어 있듯이 전체 후기는 나루터님의 수고 1 , 수고 2 를 감상하시는 것이 제일 좋아요. 간단하 내용만 파악하고 싶으시면, 꼬날님이 수고해주신 글 을 보셔도 되고..

7:46 AM  
Anonymous 헤밍웨이 said...

@나루터 - 2007/04/26 13:04
어디에 보내 주셨는지....알려주세요.

6:14 PM  
Anonymous 나루터 said...

@헤밍웨이 - 2007/04/26 12:32
블로그에 나와있는 gmail로 보내드렸습니다.

7:27 PM  
Anonymous 헤밍웨이 said...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7:40 PM  
Anonymous [혜민아빠]책과 사진 사랑 said...

trackback from: 동영상 비디오 촬영 및 편집 기술에 대한 블로그 포럼을 제안합니다.
동영상 비디오 촬영 및 편집 기술에 대한 블로그 포럼을 제안합니다. 필자도 간혹 동영상 촬영을 하는데 하고 나서 보면 문제점등이 많아서 그 작업을 편집을 해야 하거나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방법은 오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좀 더 쉬운 방법을 소개 하거나 촬영 방법이 있다면 좋겠는데 그런 노하우를 같이 이야기 하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 하겠습니다.관련 사항에 참여 하실 분들은 댓글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현재 나루터님과 편집장님(예전에 의견 주심) 그외..

7:15 PM  
Anonymous g bikini said...

좋은 영역! 걸출한 영역!

12:36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