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8, 2007

월 1만원에 음악파일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 쥬크온

6월 18일부터 월 1만원으로 MP3 음악 파일을 평생 소장할 수 있는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쥬크온에서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쥬크온을 사용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음악 서비스 플레이어 중 가장 나은 인터페이스를 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사용자가 뭘 원하는지 아는 서비스.... 이번에도 한건 한듯 하다.

via~ http://www.jukeon.com/

Labels: , , , ,

5 Comments:

Anonymous astraea said...

휴,,괜찮긴한데

좀 고민되긴하네요

요즘 쥬크온 피드백에 실망중이라ㅠ

7:42 AM  
Anonymous 나루터 said...

@astraea - 2007/06/18 23:42
어떠한 피드백으로 실망하셨는지 궁금하네요.

5:31 PM  
Anonymous 백일몽 said...

저는 스트리밍과 하루 33개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요금을 사용하고 있는제 저 요금제와 무슨 차이가 있는지... 이벤트 요금제였는데.

8:41 PM  
Anonymous  said...

그럼 1만원 내고 수백장 앨범 다운 받은 뒤에 해지해도 되겠네요?

@.@

9:04 PM  
Anonymous sex change fantasy said...

관심을 끌. 너가 좋을 동일할 지점을.

12:18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