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09, 2007

제8회 블로그 포럼 : 동영상 후기 무삭제 #1

이번 포럼에는 한명숙 국회위원도 함께 해주셨네요. 하지만 그래도 무삭제 버전으로 올립니다.

 









관련글
제8회 블로그 포럼 '구글 이야기' 포럼 후기 - 혜민아빠의 책과 사진 사랑
한명숙 전총리가 참석한 블로그포럼 후기 - Plan9 Blog
제8회 블로그 포럼 '구글 이야기' 참석 후기 - 학주니닷컴
한명숙 전 총리, 블로그포럼 참석~ -  Blog:양승오/크리티카블로그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았다 -  국회의원 한명숙의 블로그블로그 포럼 8회 ‘구글 이야기’ 뒷얘기 - 블로그 나라
제8회 블로그 포럼 '구글 이야기' 포럼 후기 - 먹는 언니의 먹는 이야기
8차 블로그포럼 - 구글 이야기 - 5월의 작은 선인장
블로그 포럼 - 구글이야기. - 검색은 콘텐츠다



Labels: , , , , , , , , , , , , , , , , ,

5 Comments:

Anonymous 학주니닷컴 said...

trackback from: 제8회 블로그 포럼 '구글 이야기' 참석 후기 (한명숙 전 국무총리 참석)
어제 혜민아빠님의 블로그 포럼에 참석을 했다. 블로그 포럼은 2번째 참가다. 첫번째는 블로그를 통한 인맥쌓기였고 이번에는 구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블로그 포럼은 규모는 예전과 비슷했지만 뭔가 스케일은 커진듯한 느낌이었다(단 한분의 참석으로 이렇게 분위기가 바뀔 수 있다니). 7시부터 시작한 블로그 포럼의 1부는 검색엔진으로서의 구글에 대한 이야기였다. 처음에는 구글하면 떠오르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으로 시작했다.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최..

6:40 AM  
Anonymous PAPERon.Net - 페이퍼온넷 said...

trackback from: 블로그 포럼'구글 이야기' 후기
해피한님의 참석으로 사진 촬영에 열심히인 블로그 포럼 참석자들



사실 제 8회 블로그 포럼은 업무로 바쁜 금요일에 진행하는 일정이라 포기를 하고 있었다. 구글에 대해서 궁금한 점도 있고, 얘기를 들어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나루터님과 준비하고 있는 작업 때문에 만날 핑계를 찾다가 블로그 포럼에 참석 하신 다는 나루터님 따라 신청도 않고 불쑥 참석하게 되었다.



google @ Del.icio.us‘구글’이 아직 국내 검색 서비스에서 큰 영향력..

9:23 AM  
Anonymous 먹는 언니의 먹는 이야기 said...

trackback from: 제8회 블로그 포럼 '구글 이야기' 포럼 후기
사실, 구글이야기라고 해서갔지만 알아들을 수 있는 건 몇 개 없었습니다. 더 정확히 이야기하지면 알아듣는 것 대충 알았들었지만 그닥 내 생활에는 실용성이 없었다는 말이져. ㅋㅋ 2차 뒷풀이 때 나온 구글애드센스 이야기가 더 도움이 되었다고나 할까요? ^^;;; 뜻밖의 사건은 '한명숙 전 총리'께서 오셨다는 겁니다. 제 옆옆 자리에 앉으셨습니다. 이런 경험 첨입니다. ㅋㅋ 반가웠습니다. 해피한님. ^^ 구글이야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왔습니다..

6:05 PM  
Anonymous 작은인장 said...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와서 보니 웃기네요. ㅎㅎㅎ

이 글에 올리신 것 말고...... 나머지 동영상 얻을 수 있을까 해서 댓글 남깁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11:08 AM  
Anonymous man in panty said...

정보를 위한 감사합니다.

12:27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