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선물 풍성한 ‘서울캐릭터페어’로 오세요
오는 25일부 29까지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캐릭터축제 ‘서울캐릭터페어 2007’가 뮤지컬 <라이온 킹> 공연과 UCC 스타콘서트, 캐릭터 퍼즐게임 등 다양한 무대행사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관람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뮤지컬 <라이온 킹>의 하이라이트 공연. <라이온 킹>은 월트디즈니에서 제작돼,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호응을 일으킨 인기 뮤지컬로 현재 한국 및 전 세계 8개국에서 성황리에 공연되고 있는 작품. 서울캐릭터페어에서는 27일 전시장 이벤트무대에서 전체 작품 중 하이라이트 장면만 뽑아 실제 뮤지컬 <라이온 킹>의 출연진들이 미니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날아라 슈퍼보드> 쇼케이스도 진행된다. TV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끈 <날아라 슈퍼보드>를 SF가족뮤지컬로 각색한 이 뮤지컬에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인 김병만, 오지헌, 윤성호 등이 출연한다. 서울캐릭터페어 전시기간인 28일에 국내 최초로 살짝 그 베일을 벗을 예정.
프리챌 UCC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UCC스타들의 공연도 선보인다. 현재 많은 UCC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내복남과 ‘소속사가 망했어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성민 씨 등의 특별 공연도 준비중이다.
충청대학은 태권도를 활용한 코스튬플레이 쇼를 마련했고 중국집소녀 ‘뿌까’의 제작사로 유명한 부즈와 엽기토끼 ‘마시마로’의 제작사인 씨엘코엔터테인먼트, 월트디즈니 등 참가업체에서는 캐릭터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밖에도 캐릭터 팝업북 만들기, 캐릭터 퍼즐게임 등 서울캐릭터페어에 참가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서울캐릭터페어는 문화관광부 후원으로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태평양홀에서 열리며,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게임, 음악,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via~ 뮤지컬 ‘라이온킹’ 공연, UCC 스타콘서트, 코스튬플레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 눈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