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6, 2007

eHub Interviews : 그 첫번째는 태터툴즈, 이올린, 티스토리로 유명한 TNC를 찾아갑니다.

eHub Interviews란?
eHUb Interviews는 한국에서 인기있는 Web2.0 서비스나 블로거를 소개하고 그 동안 사용자들이 궁금했던 부분을 낱낱이 밝히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인터뷰 방식은 영상 인터뷰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촬영된 영상은 무편집(?) 인코딩 후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편집 하기 어렵습니다.)

오늘 그 첫번째 인터뷰는 태터툴즈, 이올린, 티스토리로 유명한 TNC를 기습(?) 인터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직접 TNC에 물어보고 싶었던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아래 댓글로 올려주세요.
올려주신 댓글 중 금일 오후2시에  오후 6시에 2개의 댓글을 선정해 TNC에 직접 질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ps.질문에 선정되신 댓글에 선정되신 두분께는...... 아무런 선물이 없습니다. ( TNC에 뭐 드릴게 없는 지는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

그럼 댓글로 올려주세요. 짧은 내용의 트랙백도 환영합니다.

Labels: , , , , , , , , , , , , , , , , , ,

15 Comments:

Anonymous nova said...

이올린이 앞으로도 티스토리만의 메타 사이트로 남을 것인지가 가장 궁금합니다. 티스토리만의 메타 사이트로 남는다면 이올린은 다른 메타 사이트들과 경쟁할 생각이 없다는 것인지 혹은 티스토리만으로도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것인지도 물어봐 주십시오. ;-)

9:41 AM  
Anonymous 아르 said...

TNC의 수익창출 방법이 궁금합니다. 표면적으론 마치 사원들이 땅파먹고 살고 있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10:08 AM  
Anonymous S2day said...

어떠한 인터뷰가 될지는 모르지만 왠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의 블로거들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의문입니다.

처음 테터툴로 블로그 문화를 선도해 나간것처럼요.

3:41 PM  
Anonymous 편집장 said...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4:17 PM  
Anonymous junycap said...

국내 블로그 업계의 빅 브라더로서 거듭나고자 하는 향후 전략과 보다 웹의 정신인 개방, 공유, 참여라는 키워드를 실제화할 수 있도록 어떠한 고민을 하고 있는지 듣고 싶네요. 오늘 TNC PR팀장 꼬날님을 뵙게 되는데, 무엇인가 선물로 드릴 수 있도록 가벼운 압력을 넣어볼께요. ㅎㅎ 아주 멋진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네요. 계속 활발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4:24 PM  
Anonymous [緣]affinity said...

C2 나 네이버 블로그의 개편 (올 한해동안 시즌4 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압니다..) 에 대응 하기 위한 신규 업데이트는 예정되어있는지(특히나 레이아웃과 스킨을 꾸미는데 있어서 네이버 블로그는 준 웹진 수준으로까지 꾸미는게 가능하더군요.. 쉽다는 점에서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 또 유저분들의 티스토리에서의 플러그인 지원에 대한 아쉬움을 알고 계시는지, 알고계신다면, 좀더 빠른 업데이트를 하실 계획은 없으신지(원격 블로깅이.. 필요합니다. 저는 ㅋㅋ), TNC 분들이 생각하는 블로그 서비스의 미래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합니다.

5:05 PM  
Anonymous 도모에 said...

최근 블로그도 많아지고, 그 블로그에대한 검색의 비중도 점점 높아져가는데, 그 많은 포스팅 자료에대한 구조화방안이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업체별로 구조화를 따로 준비하고있는모습들도 보이지만, 더 획기적이면서 업체간 상호연관성이 있는 정보 구조화방안에대해 생각하고있는건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더욱 체계적인 무언가가 있었으면 하는것이죠; 하지만 그것보다 ...저도 인터뷰하실때 데꼬가주세요! (후다닥)

5:43 PM  
Anonymous 컴ⓣing said...

이글을 보시는 TNC 여러분들은 긴장되시겠는데요.. ㅎㅎ

전 태터툴즈 1.1.1.1이 언제 나올지 그게 궁금합니다~ ^^

6:06 PM  
Anonymous GeminiLove said...

재미있는 프로젝트네요. 앞으로 더욱 많은 국내 2.0 인터뷰가 나오길 바랍니다.

6:08 PM  
Anonymous funny4u said...

어쩐 일로 이 글을 저한테 트랙백 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TNC와 별 상관 없는 사람인데요 ^^;; )

** 지금 TNC에서 준비중인 프로젝트가 어떤 건지..살짝만 공개해 달라고..꼭 물어봐 주세요!!

7:02 PM  
Anonymous Anonymous said...

비밀 댓글 입니다.

8:51 PM  
Anonymous 개복치 said...

궁금한게 있었는데 윗분들께서 질문을 다 해주셨네요. 전 재미난 인터뷰 포스트를 기다리겠습니다.^^

9:31 PM  
Anonymous Magiboy said...

흠..재밌겠네요..^^...

질문이라... 올블로그랑 이올린이랑 차별성을 둔다면 어떤 부분에 집중하려 하시는지..

8:01 AM  
Anonymous Podcasting in Korea! said...

trackback from: "Brand Yourself" 태터앤컴퍼니 인터뷰
이허브 인터뷰 그 첫번째 이야기로 오늘은 태터툴즈, 이올린 그리고 티스토리의 고향 태터앤컴퍼니를 소개합니다. 만남 오후 6시로 잡힌 인터뷰 일정에 맞게(?) 리포터인 담패설님 그리고 사진기자 다시님과 함께 TNC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담패설님께 연락을 늦게 드려 담패설님은 12시부터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TNC 가족들과 간단하게 인사 후 안규성 기획팀장님이 사주신 맛있는 저녁(탕수육과 자장면)을~ 팀장님! 잘 먹었습니다. (--)(__) 다시 T..

8:03 AM  
Anonymous 나루터 said...

@Magiboy - 2007/02/28 01:01
인터뷰 영상 올라왔습니다^^

10:12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