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2.0 키워드는 Connection
라스베가스에서 행해지고 있는 4A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화두로 등장한 키워드는 컨텐츠를 만들어 소비자와 직접 커넥션하는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이 중요 테마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P&G의 CMO Jim Stengel과 AOL의 Ted Leonsis가 강연에서 온디멘드 미디어 시대에 무료 컨텐츠를 바라는 소비자를 생각하고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주제로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via~ 4A's: Connections Hold the Key to Success
P&G의 CMO Jim Stengel과 AOL의 Ted Leonsis가 강연에서 온디멘드 미디어 시대에 무료 컨텐츠를 바라는 소비자를 생각하고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주제로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낙서 ..
via~ 4A's: Connections Hold the Key to Success
Labels: advertising, stud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