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01, 2008

새로운 발상의 옥외 광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a~http://www.nytimes.com/imagepages/2008/05/31/business/31billboard.inline1.ready.html


카메라를 이용해 이동하는 도중 광고를 보는 사람의 통계를 산출한다.
온라인 광고에서의 비교적 정확한 통계처럼 오프라인에서도 이러한 통계를 파악하려는 시도이다.


이동 중인 사람의 통계 목록:

광고를 보는 시간은?
성별은?
연령은?

via~  Billboards That Look Back - New York Times







Labels: , , , , , , ,

2 Comments:

Anonymous JinS said...

어떻게 체크하나? 눈동자를 체크해서 시간을 체크하나?

성별과 연력은??

9:42 PM  
Anonymous JinS said...

아 관련글 보니,, 카메라가 찍어서 대충 나이와 성별을 정하고, 그러나 실제 이미지는 저장하지 않고(프라이버시 문제), 얼굴 특징을 봐서 나이와 성별을 결정하는 소프트웨어가 있다고 하네요.

9:46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