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4, 2008

혁신적인 프리젠테이션 서비스 - sliderocket




지금까지 여러가지 슬라이드 서비스들이 있었습니다. 슬라이드로켓은 슬라이드 서비스를 넘어 프리젠테이션 서비스로 다가갑니다.

맥의 키노트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슬라이드로켓을 보고 웹키노트 서비스라고 말할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웹에서 직접 프리젠테이션 할수 있고 키노트와 같은 프리젠테이션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로켓 시연 동영상


윈도우의 PPT 문서를 불러들여 키노트와 비슷한 문서를 만들어 주는데 정말 탁월합니다.



슬라이드로켓 초대 메일을 기다리고 있던 중 23일에 초대메일이 도착하고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해봤습니다.

아직 키노트 파일은 불러오기 기능이 되지 않네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PPT 문서를 키노트처럼 만들고 싶다면 슬라이드로켓을 사용해보세요.

슬라이드로켓 로그인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라이드 로켓 사용자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라이드로켓에 PPT 파일 불러오기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liderocket demos
http://www.sliderocket.com/demos.html

sliderocket app
http://app.sliderocket.com/app/sliderocket.aspx#

sliderocket home
http://www.sliderocket.com/

Labels: , , , , , , , , , ,

6 Comments:

Anonymous 맥퓨처 said...

오.. 정말 멋진데요.. 이제 네트워크만 연결된다면 어디서나 멋진 프리젠테이션 작업이 가능하겠군요.. :)

10:54 PM  
Anonymous naruter's me2DAY said...

trackback from: 나루터의 생각
정말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서비스가 나와서 소개합니다. 그 이름은 sliderocket 사용 후기는 여기

10:58 PM  
Anonymous joogunking said...

저는 신청한지 석달이 넘어가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데모는 멋진데 툴의 성능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한글은 지원되는지 궁금하네요.

1:42 AM  
Anonymous 짠이아빠 said...

키노트와 똑같네요.. ^^ 그러나 문제는 역시 한글의 문제일 듯싶네요. 한글은 시스템에 없다면 그걸 어떻게 구현할까?.. 음.. 지금 문서는 역시 영문이라서 간지가 나네요.. ^^ 화면 전환은 거의 키노트 수준이네요.. ^^

8:41 PM  
Anonymous 건더기 said...

1. 거의 키노트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2. 아직 2바이트 언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ㅠㅠ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

현 시점에서는 알파벳만 지원합니다.



3. Adobe AIR 기반의 플레이어도 배포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도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합니다.



4. 올해말까지 오프라인 편집기도 제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5. 플래시 기반인데 꽤나 가볍습니다.

10:20 PM  
Anonymous sungkwon.net - 이야기를 읽고, 만들고, 전하는 곳! said...

trackback from: podcasting & itunes 커뮤니티 'enjoy podcasting'을 소개합니다.
8월 초에 커뮤니티를 하나 만들겠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기억 못(안)하셔도 괜찮아요. ㅡㅡ;podcasting와 itunes에 대해서 공부(?) 또는 실험(?)을 위해서 enjoypodcasting 이라는 네이버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아직.. 저 혼잡니다. ㅠㅠ카페 홍보를 위한 간단한 PT입니다. ^^ 제가 많은 지식과 경험을 갖고 있는게 아니라 작게 그리고 천천히 시작합니다. iPod을 좋아하는 분들, 특히 고수님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02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