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18, 2008

피자헛의 비디오 입소문 마케팅

KICKED OUT OF PIZZA PLACE!

한국에서는 이미 피자헛에서 도미노피자 시켜먹던 이야기 가 있다.
이 장난스런 영상은 마이스페이스와 유튜브에서 이틀만에 10만번 재생되어졌다고 한다.  

요즘 국내 CF 피자헛 - 파스타헛보다 비용 대비 효과가 나을 수도 있겠다는.....



 

Labels: , , , , ,

3 Comments:

Anonymous shumah said...

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피자가 오기전에 주문안하면 쫒겨날듯..

4:36 PM  
Anonymous John. said...

소문이란게 참 무섭네요~ㅎㅎ

4:49 AM  
Anonymous 김재호의 디지털보단 아날로그 said...

trackback from: 마케팅 불변의 법칙 -박길부 역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비즈니스맵 오랜만에 좋은 책을 읽었다. 이 책 역시 회사에서 진행하는 책 읽는 프로그램을 통해 공짜로 얻어서 읽은 책이었는데 기대하지 않고 보았지만 내용이 아주 좋았다. 특히 여러 기업에서 적용했던 마케팅 방식을 성공과 실패의 이유를 설명해주는 방식이 가장 좋았다. 이 저자는 입담은 아주 직설적이어서 브라질의 멍청한 놈들이라는 표현이나 xx 회장은 이런 마케팅 법칙을 어..

3:07 A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