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동 광고와 광고의 수용성
AISAS (웹에서의 구매 심리 행동 모델)
Attention(주의)→ Interest(관심)→ Search(검색) → Action(구입) → Share(공유)
검색 결과 페이지에 나오는 광고가 효과가 높은 이유는 사용자는 이미 광고를 받으들일 수 있는 환경에 있기때문이다.
결과적으로
광고를 수용하기 쉬운 환경에 있기 때문에 광고를 받으들이기 쉽고 광고의 효과가 높은 것이다.
미디어 광고 측면에서 생각해야될 것은 트래픽이 많은 곳에서 광고를 보여주는 것뿐아니라 광고를 수용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도 중요할 것이다.
광고를 하되 사용자가 잘 받아들일 수 있는 광고는 어떤 것일지에 대해 고민해봐야 할것 같다.
Labels: advertising, study, 수용성, 연동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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