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07, 2005

스포츠 전문 방송 ESPN의 포드캐스트 스폰서

미국 스포츠 전문 방송국·ESPN가 제공하는 포드 캐스팅은 야구나 농구등의 스포츠 뉴스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버라이존이 그 포드 캐스트의 스폰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버라이존은 6주간 스폰서가 되어 프로그램의 처음과 마지막에 버라이존사가 제공하는 고속 인터넷 통신 서비스 광고가 15초간 흘러간다.
ESPN에 의하면 포드캐스트의 청취자는 열광적인 스포츠 팬이고 최신 기술에 민감한 층이므로 광고주에 있어서는 매우 매력적인 사용자들이라고 한다.


관련 기사
Verizon Sponsoring ESPN Podcasts


포드캐스트의 내용이 ESPN와 같이 전문적이면 보다 청취자가 명확하기 때문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전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 PodCast를 듣고싶다면 한국지형에 최적화된 PodCAT을 사용해보세요. ★

Labels: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