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08, 2007

유튜브의 저작권 문제와 국내 UCC 업체의 저작권 문제

유튜브 사면초가… 저작권분쟁 세계로 확산

저작권 업체에서는 좋아 할 소식이겠네요. 아마도 유튜브가 손을 들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6월 저작권법이 새롭게 적용되면 UCC 서비스 업체에서는 험난한 길을 걷게 될것 같은 느낌 이네요.

방송 3사가 소송을 대대적으로 하게 되면 아마도 UCC 서비스 콘텐츠의 50% 이상은 삭제 대상이 될듯 합니다.
 

Labels: , , ,

1 Comments:

Anonymous swingers free personal ads said...

나의 너의 친구는 위치의 현재 팬이 되었다!

12:23 PM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