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02, 2006

선거에 블로그와 포드캐스트 이용

전문가들은 케이블방송 등장으로 텔레비전 광고가 이미 영향력을 잃었으며, 선거전이 특정 유권자 계층을 타깃으로 직접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의 실험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술로는 이메일을 통해 매일 후보의 메시지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하는 ‘포드캐스트’가 대표적이다. 퓨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온라인 선거 뉴스를 보는 미국 인구는 2002년 13%에서 2004년 29%로 증가했다. 인터넷으로 뉴스를 매일 읽는 독자는 2002년 3월 2700만명에서 지난 3월에는 5000만명으로 늘었다.

source: segye

Labels: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